연번 |
시설명 | 수용인원 | 보유실수 | 시설사용료 | |
---|---|---|---|---|---|
4시간 까지 |
4시간 초과 |
||||
1 | 분단활동실 | 14 | 20 | 137,000 | 274,000 |
2 | 소강의실 | 44 | 30 | 172,000 | 346,000 |
3 | 중강의실 | 88 | 4 | 170,500 | 341,000 |
4 | 컴퓨터 실습실 | 44 | 4 | 184,000 | 368,000 |
5 | 세니마실 | 100 | 1 | 206,000 | 412,000 |
6 | 종합영상강의실 | 196 | 3 | 232,500 | 465,000 |
7 | 우면관 | 928 | 1 | 841,500 | 1,683,000 |
8 | 컨벤션 센터 | 160 | 1 | 179,500 | 359,000 |
9 | 식당(후생동 1층) | 360 | 1 | 241,000 | 482,000 |
10 | 연수지원센터 분단활동실 | 14 | 7 | 137,000 | 274,000 |
11 | 연수지원센터 소강의실 | 40 | 9 | 173,000 | 346,000 |
12 | 연수지원센터 중강의실 | 80 | 2 | 159,000 | 318,000 |
13 | 연수지원센터 특별실 | 80 | 3 | 159,000 | 318,000 |
14 | 테니스장 | - | 코트 2면 |
37,000 (1코트, 1시간 기준) |
37,000 (1코트, 1시간 기준) |
▶ 사용료의 감면
① 서울특별시교육청(소속기관)에서 공공의 목적을 수행하기 위한 행사, 교육, 연수로 사용 시 전액 감면
② 국가·지방자치단체에서 공공의 목적을 수행하기 위한 행사, 교육, 연수로 사용 시 50% 감면
▶ 대관시기 및 시간 : 사용 예정일 한 달 전부터 예약 가능
연번 | 시설 구분 | 대관시기 | 대관시간 |
---|---|---|---|
1 | 교육시설 | 평일(월~금) | 09:00~18:00 |
2 | 체육시설 | 공휴일(토요 휴무일 포함) | 06:00~22:00 |
▶신청 절차
① 신청서 제출: 사용 예정일 7일 전까지 <신청서 내려받기 클릭>
② 제출 방법 : 대관 담당자(02-3019-8044)와 사용 가능 확인 후 이메일(hyun3827@sen.go.kr) 또는 팩스(02-3019-8048)로 신청서 송부
③ 연수지원센터 및 테니스장 대관 담당자 전화번호(02-3019-8045)
④ 사용허가 혹은 변경(취소)허가 : 신청서 접수 후 근무일 기준 48시간 내
⑤ 사용료 납부 : 허가서 발부일로부터 3일 이내
▶변경(취소) 신청 절차
① 변경(취소) 신청서 제출 : 사용 예정일 3일 전까지 <변경(취소) 신청서 내려받기 클릭>
② 변경(취소) 신청서 제출 방법 :이메일(hyun3827@sen.go.kr) 또는 팩스(02-3019-8048)
③ 사용허가 혹은 변경(취소)허가 : 신청서 접수 후 근무일 기준 48시간 내
구분 | 7일 전 | 3일 전 | 1일 전 | 당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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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환률 | 100% | 75% | 50% | 0% |
▶사용제한
① 교원연수가 집중되는 방학 기간
② 정치 · 종교 · 영리추구를 목적으로 하는 행사 등을 하고자 할 때
③ 시설의 개·보수 및 설치작업 등으로 시설의 사용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때
④ 시설 사용에 따른 사용료를 납부하지 아니한 때
① 이 규정 또는 시설관리상 필요한 지시사항을 위반하는 경우
②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시설의 사용허가를 받은 경우
③ 사용허가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납부기한까지 사용료를 미납한 경우